Friday, October 7, 2011

난 아직도 황(수정)빠인가 보다.

10년 전 즈음에 썼던 글을 우연히 찾았다. 황수정이 나오던 허준 다시 보고 싶다.
어쩌면... 아마도... 그냥 황수정이 보고 싶다고 하는 게 더 솔직한 심정이 아닐까?
난 아직도 황빠인가 보다.

======================================================================

작성시간 : 2001년11월20일 1:52:41


제목 : 황수정 너무 몰아세우지 마세요.

다들 너무 몰아세우지마세요.

원래부터 그랬든 지, 알고 그랬든 지, 몰라서 그랬든 지.....



열렬히 성원했었으면서 한 순간에 어떻게 그렇게 다들 차가와지는 지...

이해는 가지만, 그래도 뭔가 좀 아프네요.



좋아하는 것도 좀 천천히 물방울방울에 젖어들듯이,

싫어하는 건 그것보다 더 천천히 했으면 좋겠네요.



사람들이 두렵군요.



우리집 개는 절대로 우리 식구들에게 위험한 짓 하지

않아요. 언제나 어디서나 반기고 좋아하며 꼬리를 흔들죠.

가끔 제가 말안들어서 때리기도 하지만 그래도 밖에 나갔다가 들어오면

언제 맞았는 지도 까먹고 또 다시 달려와 안기죠.

어떨 때에는 개가 사람보다 낫다는 생각이 들어요.



전 아직도 황수정 팬이예요.

요즘은 일 때문에 TV보기가 쉽지 않고, 또 황수정이 나오지도

않지만.... 그래도 또 그 모습을 보고 싶네요.



예전에 허준 방송될 때, 그 때 그 심정을 잊을 수가 없네요.

죄를 지었으니 벌을 받아야겠죠.



벌을 받고 나면 누구에게나 또 똑같은 기회가 주어졌으면...

사형제도도 폐지하자고 논란이 이는 데, 연예인이 방송에

안나오면 사형보다 더한 고통이 아닐까요?



신중현도, 그 머리긴 록한다는 가수도, 조용필도, 변우민도,

.....신동엽도 그랬고... 다들 마약이나 대마초 피웠는 데도

어떤 사람은 존경받고, 어떤 사람은 사랑받고 잘 활동하는데...



배신감은 이해가 가지만 오늘 이시간에 황수정보다 더

괴로운 사람이, 약한 사람이 있을까요?



못가진 사람, 못배운 사람, 불우한 사람만이 약자가 아니고,

전국민이 욕하는 사람도 약자 아닐까요?



다른 약한 사람들에게 관대하듯이, 여기 새로 약한 사람이

생겼으니 조금만 관대해졌으면 해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